Skip to main content

SketchUp for Schools for K-12 2021의 새로운 업데이트

SketchUp 수업이 매끄럽게 진행될 수 있도록 SketchUp for Schools for K-12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새로운 기능으로는 맞춤형 단축키, 애플리케이션 설정, 사용자 지정 트랙패드 컨트롤, 새로운 커리큘럼 등이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SketchUp for Schools for K-12의 최신 스케일 피규어를 소개합니다. 미이자 수학자이면서 교사로서 영감을 주는 여성 리더 Katherine Johnson을 만나보세요.


최신 스케일 피규어를 만나 보았으니, 이제 새로운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커리큘럼
올해에는 학생들에게 맞는 다양한 수준의 새로운 3개의 커리큘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기하학 수업을 위한 3D 모델링(초급 과정)
  • 교실 모델링(중급 과정)
  • 운동장 설계(고급 과정)

또한 수업을 맞춤 설정할 수 있도록 각 과정에 필요한 문서도 제공합니다.


애플리케이션 및 트랙패드 설정
모델링 창에 애플리케이션 설정이라는 새로운 메뉴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교사와 학생은 이 새로운 기능을 사용해서 축 생상을 비롯하여 기타 줌 감도 및 자동 저장과 같은 다른 일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음번 로그인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이 저장됩니다. 그밖에 이제 학생들은 새로운 사용자 모드를 사용해서 트랙패드에서 쉽게 모델링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단축키
이제 교사와 학생이 검색 메뉴를 사용하여 맞춤형 단축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SketchUp이 다음번 계정에 로그인할 때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기본 설정을 저장합니다. 도구를 검색한 후 선택한 도구 옆에 있는 편집 가능 상자에 원하는 키보드 단축키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나만의 단축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단축키는 학생들이 여러 도구에 대해 배우고 맞춤형 워크플로에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웃라이너
이제 SketchUp Shop의 인기 기능인 아웃라이너를 SketchUp for Schools에서도 제공합니다! 아웃라이너를 처음 사용하는 것이라면 3D 모델을 구성하고 관리하는 데 활용해 보십시오. 이 대화 상자에는 쉽게 모델 이름을 변경하거나 모델의 일부를 변경할 수 있도록 모델의 모든 객체가 나열됩니다. 아웃라이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도움말 센터 문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etchUp for Schools가 강의실에서 필수적인 부분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데 계속 집중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업데이트에 대한 의견이 있으시면 포럼에서 알려 주십시오.

About the Author

We’re the folks who work on SketchUp, so we spend most of our time thinking about how to make drawing in 3D better. We also enjoy nerf gun wars, disc golf, board games, coffee, beer, donuts, and looking at mountains. A few of us eat quinoa.

Profile Photo of SketchUp Team